初日に泊まった宿で早くcheck-outをして残りの2日間を過ごす2番目の宿を探して早くcheck-inをすることにした。 その前にしばらく外に出て早朝のピラを鑑賞したが、天気が晴れてさらに輝いたピラの朝だった。
こんな景色をまたいつ見られるだろうか。 5月に行ってきたギリシャだが、余韻が本当にたくさん残る。 今ちょうど10月に入ったばかりなので、まだ5ヶ月も経ってないね···時間は本当に早いような気もするし、思ったよりあまり時間が経っていないと思うと不思議だね。前日、ピラ村を歩き回りながら発見した火山島ツアーがあったが、朝散歩をしていて火仙島ツアーの予約をした。 元々は事前にしようかと悩んだが、現地で当日予約しても無理はなさそうだ。
다쿠트로스 여행 센터, 티라 84700 스다
화순선 관광에 신청했다.마카루 여행 가서 볼께요.여행 중에 여행 정보를 미리 찍어서 예약에 따라 예약을 했고, 스케줄에 따라 계획서에 따라 계획했습니다.안으로 들어가시면 직원이 인사드리겠습니다.
우리가 선택한 구성은 화산+였습니다.뜨거운 봄.당신의 정보를 위해 뜨거운 온천 수영선수들에게 매우 좋은 수영선수들을 위해 사용할 수 있지만, 다른 섬으로 가는 등 다양한 종류의 화산관광객들이 있다.
카운터에서 원하는 구성을 알려주시면 예약 및 이메일, 이름, 이름과 이메일, 이메일, 이메일, 이메일, 이메일, 이메일, 이메일, 이메일, 이메일, 이메일, 이메일, 이메일, 이메일, 이메일, 이메일, 이메일, 이메일, 이메일전자 티켓은 전자 메일과 예약 서류에 의해 발송되며 오래된 포트에서 담당자를 담당할 수 있습니다.다음 번에 화산섬 투어를 검토하겠습니다.
관광을 예약한 후 제1 수용소에서 짐을 가져와서 두 번째 수용하기로 했습니다.나중에 다시 검토하러 갈 예정인데, 당신이 준 음료는 정말 맛있었어요.그리고 여기에 세워지는 않았지만, 정말 예쁘고 호스트가 너무 친근하고, 호스트가 정말 친근하고 있습니다.
맛있는 음료와 함께 먹는 음식입니다. 정확한 재료를 잘 모르는데 너무 맛있지만, 이것은 완전히 채식주의자이기 때문에 너무 맛있었는데, 너무 맛있기 때문에 너무 맛있어서 너무 맛있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너무 맛있어서 너무 재밌었는데 너무 재밌질감이 독특했다.아침과 저녁 식사에서, 그들은 그들의 음식을 만들었다.내가 정말 신경 쓰지 않는 곳이었으니까 정말 좋았어요.솔직히 말하면…나는 모든 사람들이 어떤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검토하기로 결심했습니다.
사과가 있는데 왼쪽은 차 잎이 차 잎이 있는데, 그들은 환영으로 나를 환영해 주었다.우리는 여행을 위해 오래된 항구까지 내려가서, 우리는 거의 휴식을 취했습니다.화산섬 관광은 바위와 흙과 흙으로, 운동화를 추천합니다.그리고 뜨거운 봄, 수영, 수건은 개별적으로 준비되어야 한다.
이것은 오래된 항구로 가는 산토리니 피라 마을이다.경사면의 하얀 건물들은 아름다워요.영화나 사진이나 사진 속의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오래된 항구까지 세 가지 방법이 있다.당나귀 2. 케이블카를 3번.우리가 선택했던 계단 아래로 걸어가는 3번입니다.
계단은 넓고 편안하고 편안히 내려가서 계단을 올라가서 계단 높이거나 높이로 가는 길이기 때문에, 그것은 꽤 멀리 떨어진다는 것이 좋습니다.우리는 당나귀를 타고 싶지 않았지만 케이블카를 타고 가는 게 좋으니, 우리는 모든 것을 시도해보기로 결정했다.당귀는 사람들을 신경 쓰지 않기 때문에 동물을 두려워하는 사람들은 위험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케이블차가 위험할 가능성이 높다.그리고 이 계단은 당귀 똥과 슬리퍼를 착용해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미끄러짐없이 하루 종일 냄새를 맡아야 할 수 있습니다.그래서 운동화를 착용해야 할 수 있다면, 물론 그럴 수 있습니다.사람들은 그들이 내려가자마자 숨을 들이닥뜨렸다.누군가 내가 얼마나 오래 가야 하는지 물었다.나는 내가 산에 올라가서 곧 도착하자마자 도착할 것이라고 말할 수 없다.내가 패배했지만 솔직히 말해줬잖아.LLO는 아직 오래 갈 길이 있어요!케이블차를 타고 내려갈 수 있습니다.이 계단은 똥밭이 있는데, 사람들은 경치를 볼 수 있지만, 경치를 볼 수 있었다.산토니니는 섬 밖이 가파르게 되어 매우 만족스럽기 때문에 섬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이 섬을 즐길 시간이 없다.내가 포트에 가까웠다는 것을 느꼈던 것은 너무 많아.나는 당귀에 깜짝 놀랐다.그 중 100명 이상이 있었는데…그것은 부끄러운 일이다.난 이 모든 일을 할 수 없다고 믿을 수가 없어볼 수 있지만, 그들은 볼 수 있을 것이다.내 관절은…생각해 봐, 어서! 이리와 보드를 한 번 기다려봐.한 길밖에 없어, 복잡하지 않아.몇 시간 남았으니까 밥 먹으러 갈 거야. 그래서 아래 밥 먹으러 가자.첫째, 우리는 이사회가 올바른 장소인지 확인해보려고 했는데, 레스토랑이 있는지 확인하고 레스토랑을 발견했습니다.탑승 구역은 내려와 레스토랑이 왼쪽에 있다.탑승 옆에는 화장실도 있습니다.승화키키키키키키키스와 함께 해산물 2개 레스토랑에서 3개의 레스토랑이 있었다.앉아서 먹을 수 있기 때문에, 미리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좋은 식사, 보드, 보드, 보드도 있습니다.아로마 커피 λ α ιόι μ ά μ νι, 오르모스 피론 84700 리스 아로마아로마카페 바다가 보이는 자리에 앉았습니다. 밖에 바람이 너무 많이 불어서 앉기가 추워서 식당 근처에 앉았습니다.그것은 그리스 커피 아테네에서 주문했는데, 여전히 커피 분말(?)은 여전히 커피 분말을 하지 마세요.그는 맛있다고 말했다.프라페(아이스커피)를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맛이 좋았습니다.샐러드는 닭과 샐러드입니다! 치킨과 샐러드입니다!너무 무거워서 먹을 것 같아서 간단한 샐러드를 먹으려고 했는데 너무 크고 신선해서 맛있어서 맛있어서 맛있었어요.소시지 로스는 소시지와 함께 주문했다.수제 소시지도 했지만, 전에 시도해보기로 결심했어요.소시지도 나쁘지 않았지만 다음번에 다른 음식을 먹을게요.또 다른 즐거운 추억이 있어!맛있는 화산섬에 가서 맛있는 화산섬에 가보자.#뉴욕 # 그리스 여행 #뉴 #뉴 #뉴욕 #뉴 #뉴욕 #뉴욕 #뉴욕 #뉴욕 #뉴욕 #뉴욕 #8대 여행 #8대 #뉴 #뉴욕 #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