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일상은 기록을 만나 특별해지듯 내 삶이 콘텐츠가 되는 순간
내 삶이 콘텐츠가 되는 순간 저자 한혜진 출간 경이발매 2024.01.10.
내 삶이 콘텐츠가 되는 순간 저자 한혜진 출간 경이발매 2024.01.10.
내 삶이 콘텐츠가 되는 순간 저자 한혜진 출간 경이발매 2024.01.10.
태도를 보면 마음가짐을 알 수 있다. 무엇을 하든 성실한 태도를 중요시한다.뭘 해도 자기 일에 묵묵하고 성실하게 해내는 사람이 좋고 존경스럽고 참 멋지다는 생각이 든다.
메모하는 걸 좋아하는 습관은 내 얼떨결에 기억력에서 비롯된 것 같아. 어쩌다 보니 기록한 것이 해보니 좋은 콘텐츠가 되어 있었다.
하다보면 할 수 있는 일에 대한 힘(뭐든지) 그냥 하면 된다. (꾸준히) 이 책은 무엇이고 여기저기 박히는 명언이 정말 많은지 명언을 만날 때마다 멈춰서 나를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1인 1미디어 시대 너무 많은 것들이 노출되어 있지만 나만의 하루를 기록하고 표현하면서 글로 마음을 정리하고 있는 것 같다
경험한 것을 정리해 두었다가 필요할 때 꺼낼 수 있도록 해 두면 당신이 경험한 모든 것은 삶에 도움이 된다. 힘든 일이 있을 때, 마음이 많이 지쳐 있을 때 나는 과거 내 일기에서 반성하고 느끼고 진심으로 힘을 얻는다.매 순간 최선을 다한 해이기 때문에 그때의 나도 너무 사랑하고 지금의 나도 너무 사랑하기 때문에 힘을 안 낼 이유, 힘을 안 낼 이유가 없었다.기록의 힘은 엄청나다~ 그것을 알고 실행하지 않는 사람과 그것을 알고 실행하는 사람의 차이 선택과 집중 발전하고 싶다.무례한 사람(극혐), 어이없는 사람, 감동적인 사람, 재미있는 사람, 엇갈리거나 오랜 인연으로 남는 사람, 그때마다 흔들리지 않는 자신만의 비법이 있다면 자신이 추구하는 사람의 가치와 마음이 맞는 사람에게 집중하는 것이다.함께 있으면 윈윈할 수 있는 사람과 소통할수록 에너지가 채워지는 사람, 서로 좋은 사람이고 싶은 인연이고 싶다.바쁜 시간 속에서 내가 얼마나 나를 바라보고 있는지 체크해보고, 위에서 말한 것과 사실을 구분할 수 있는 내가 되는 것을 나만의 콘텐츠를 조금 더 확장하고 싶은 2024년의 나는 지금 무엇을 하면 좋을까내 기록이 쓰임새가 되는 가장 쉬운 방법부터~ 잘 팔리는 콘텐츠까지 다양하게 이정표가 되어준 콘텐츠파인더 미세스진이 알려주는 내 인생이 콘텐츠가 되는 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