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두시 금 포두시 금
그룹 BTS의 멤버 진진입니다, 그룹 BTS의 멤버 진진입니다,
13일 외신 등에 따르면 진 씨는 14일 파리 시내 루브르 구간의 첫 번째 봉송 주자로 등장한다. 진이 성화 봉송하는 14일은 프랑스 혁명기념일이다. 진은 루브르 박물관의 피라미드 일대를 달린다고 한다. 진의 성화봉송 시간은 오후 8시 30분경이 될 예정이며, 올림픽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생중계된다. 13일 외신 등에 따르면 진 씨는 14일 파리 시내 루브르 구간의 첫 번째 봉송 주자로 등장한다. 진이 성화 봉송하는 14일은 프랑스 혁명기념일이다. 진은 루브르 박물관의 피라미드 일대를 달린다고 한다. 진의 성화봉송 시간은 오후 8시 30분경이 될 예정이며, 올림픽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생중계된다.
방탄소년단, 제대후 첫 출국 방탄소년단, 제대후 첫 출국
앞서 소속사 빅히트뮤직은 진이 오는 27일 개최되는 ‘2024 파리 하계 올림픽’ 성화봉송 주자로 나선다며 ‘화합’과 ‘평화’의 메시지를 전파할 전망이라고 알렸다. 앞서 소속사 빅히트뮤직은 진이 오는 27일 개최되는 ‘2024 파리 하계 올림픽’ 성화봉송 주자로 나선다며 ‘화합’과 ‘평화’의 메시지를 전파할 전망이라고 알렸다.
‘2024 파리 하계 올림픽’ 성화 봉송은 4월 그리스 올림피아에서 시작해 개최 당일까지 프랑스 도심과 해변을 포함한 64개 지역을 이동한다. 성화 봉송 주자들은 개최국을 상징하는 유서 깊은 장소를 순회한다. ‘2024 파리 하계 올림픽’ 성화 봉송은 4월 그리스 올림피아에서 시작해 개최 당일까지 프랑스 도심과 해변을 포함한 64개 지역을 이동한다. 성화 봉송 주자들은 개최국을 상징하는 유서 깊은 장소를 순회한다.
한편 BTS는 두 차례의 유엔 총회 연설, 2017년부터 유니세프한국위원회와 이어온 ‘LOVE MYSELF’ 캠페인 등을 통해 선한 영향력을 실천하고 있다. BTS 진 프로필 소속사 나이, 학교에 살고 있는 중 한편 BTS는 두 차례의 유엔 총회 연설, 2017년부터 유니세프한국위원회와 이어온 ‘LOVE MYSELF’ 캠페인 등을 통해 선한 영향력을 실천하고 있다. BTS 진 프로필 소속사 나이, 학교에 살고 있는 중
본명 김석진(金錫珍, Kim Seokjin) 출생 1992년 12월 4일(31세) 경기도 안양시 [1] 국적 대한민국국기 대한민국본관 광산 김씨 [2]신체 179.5cm [3] |66kg[4] O형|265mm가족의 부모님, 오빠 김석준(1990년생)[5]애완동물 슈가글라이더 수프[6] 학력 서울세륜초등학교 (졸업) 보성중학교 (졸업) 보성고등학교 (졸업) 건국대학교 예술디자인대학 (영상영화학 / 학사)[7] 한양사이버대학교 대학원 (광고미디어 MBA / 석사)[8] 병역 대한민국 육군 제5보병사단 병장만기전역[9] (2022.12.13~2024.6.12) 소속사 빅히트 뮤직 소속 그룹 방탄소년단 데뷔 6월 13일 OL 본명 김석진(金錫珍, Kim Seokjin) 출생 1992년 12월 4일(31세) 경기도 안양시 [1] 국적 대한민국국기 대한민국본관 광산 김씨 [2]신체 179.5cm [3] |66kg[4] O형|265mm가족의 부모님, 오빠 김석준(1990년생)[5]애완동물 슈가글라이더 수프[6] 학력 서울세륜초등학교 (졸업) 보성중학교 (졸업) 보성고등학교 (졸업) 건국대학교 예술디자인대학 (영상영화학 / 학사)[7] 한양사이버대학교 대학원 (광고미디어 MBA / 석사)[8] 병역 대한민국 육군 제5보병사단 병장만기전역[9] (2022.12.13~2024.6.12) 소속사 빅히트 뮤직 소속 그룹 방탄소년단 데뷔 6월 13일 OL
팝페라테너 임현주(그래미 선정위원)가 인정한 ‘실버 보이스’ 맑고 촉촉한 목소리. 팬들도 그의 목소리를 보석에 비유하고 있다. 김영대 음악평론가-“석진이 목소리는 라이브를 들으면 ‘빛이 확 퍼지는 느낌’인데, 이런 느낌이 듣는 이로 하여금 감정을 몰입하게 만든다. ” 영상 윤종신(탈곡기) 그래서) – ‘얘도 느낌이 달라…’ 매력이 있네··· 비음과 섞는 창법을 쓰네. 4명 중 유일하게 이 창법을 쓰는 사람이라고 칭찬했다. (진이 커버한 ‘나는 너를 사랑해’를 들으며 영상) 네티즌이 뽑은 가장 편안한 보컬 스타일과 음색을 가진 아티스트 1위 – 약 79000명의 네티즌이 참여해 27,549표로 1위를 차지했다. 팝페라테너 임현주(그래미 선정위원)가 인정한 ‘실버 보이스’ 맑고 촉촉한 목소리. 팬들도 그의 목소리를 보석에 비유하고 있다. 김영대 음악평론가-“석진이 목소리는 라이브를 들으면 ‘빛이 확 퍼지는 느낌’인데, 이런 느낌이 듣는 이로 하여금 감정을 몰입하게 만든다. ” 영상 윤종신(탈곡기) 그래서) – ‘얘도 느낌이 달라…’ 매력이 있네··· 비음과 섞는 창법을 쓰네. 4명 중 유일하게 이 창법을 쓰는 사람이라고 칭찬했다. (진이 커버한 ‘나는 너를 사랑해’를 들으며 영상) 네티즌이 뽑은 가장 편안한 보컬 스타일과 음색을 가진 아티스트 1위 – 약 79000명의 네티즌이 참여해 27,549표로 1위를 차지했다.
진성, 가성, 두성, 미성 간의 연결이 부드러워 듣기에 부담이 없고 성대 습도 70%처럼 촉촉하며 한 음절 한 음절을 헛되이 부르지 않아 호소력, 감정 전달력이 엄청나다. 기본적인 음역대가 높은 BTS의 노래로, 음역대에 거의 영향을 받지 않는 안정적인 감정 전달력을 지닌 독특한 보컬이다. 기교가 적고 바이브레이션은 자연스러우며 딕션이 좋아 그의 노래는 가슴을 울린다는 평이 많다. 2017年9月<LOVE YOURSELF 承 ‘Her’의 곡으로 진의 파트를 들어보면 예쁜 음색에 힘이 많이 들어갔다는 것을 알 수 있지만, 상당한 가창력이 요구되는 파트도 안정적으로 소화하며 BTS의 독보적인 미성 보컬임을 당당히 입증했음을 확인할 수 있다. 솔로곡은 최소 아이튠즈 50개국부터 110개국까지 1위를 차지하며 세계적으로 믿고 듣는 보컬이라 할 수 있다. 주토피아의 더빙 ‘닉’ 역할을 자체 콘텐츠 안에서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극찬을 받았다. 진성, 가성, 두성, 미성 간의 연결이 부드러워 듣기에 부담이 없고 성대 습도 70%처럼 촉촉하며 한 음절 한 음절을 헛되이 부르지 않아 호소력, 감정 전달력이 엄청나다. 기본적인 음역대가 높은 BTS의 노래로, 음역대에 거의 영향을 받지 않는 안정적인 감정 전달력을 지닌 독특한 보컬이다. 기교가 적고 바이브레이션은 자연스러우며 딕션이 좋아 그의 노래는 가슴을 울린다는 평이 많다. 2017年9月<LOVE YOURSELF 承 ‘Her’의 곡으로 진의 파트를 들어보면 예쁜 음색에 힘이 많이 들어갔다는 것을 알 수 있지만, 상당한 가창력이 요구되는 파트도 안정적으로 소화하며 BTS의 독보적인 미성 보컬임을 당당히 입증했음을 확인할 수 있다. 솔로곡은 최소 아이튠즈 50개국부터 110개국까지 1위를 차지하며 세계적으로 믿고 듣는 보컬이라 할 수 있다. 주토피아의 더빙 ‘닉’ 역할을 자체 콘텐츠 안에서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극찬을 받았다.
BTS 타이틀곡 중 솔로 보컬 부분을 주로 담당하고 있다. 파워풀한 군무가 특징인 ‘BTS’가 노래 중간에 잠시 비트를 낮춰 보컬에 집중하면 그곳은 ‘진’이 등장하는 파트라고 봐도 좋다. [47] 지민과 함께 고음의 음역대를 담당하고 있다. 보컬라인 중 가장 고음(BE앨범 비하인드 스토리에서 멤버 언급), 모든 유형의 장르에 잘 어울리는 음색이지만 [48] “발라드, OST풍에 특히 잘 어울린다.”는 평가를 받았다. MAP OF THE SOUL : 7로 밝고 경쾌한 MOON을 발표하며 발라드 이외의 장르도 가능함을 증명했다. BTS 타이틀곡 중 솔로 보컬 부분을 주로 담당하고 있다. 파워풀한 군무가 특징인 ‘BTS’가 노래 중간에 잠시 비트를 낮춰 보컬에 집중하면 그곳은 ‘진’이 등장하는 파트라고 봐도 좋다. [47] 지민과 함께 고음의 음역대를 담당하고 있다. 보컬라인 중 가장 고음(BE앨범 비하인드 스토리에서 멤버 언급), 모든 유형의 장르에 잘 어울리는 음색이지만 [48] “발라드, OST풍에 특히 잘 어울린다.”는 평가를 받았다. MAP OF THE SOUL : 7로 밝고 경쾌한 MOON을 발표하며 발라드 이외의 장르도 가능함을 증명했다.
보컬 트레이너들의 2020 MAP OF THE SOUL : 7 앨범 리뷰 영상(moon) “이전 앨범과 비교하면 장르 변화가 가장 눈에 띄게 180도 달라진 멤버다. 장르 변화에 맞춰 더 단단해진 톤이 생기면서 매우 역동성이 느껴지는 보컬 표현력이 생겼다. (make it right) “진이가 그런 보이스를 내는 걸 처음 들었다. 보컬이 트렌디함을 느꼈다. BTS 보컬라인이 전체적으로 발전했는데 진은 예전보다 소리를 가볍게 내면서 리듬도 잘 살리는 능력이 생겨서.” 와, 어떻게 많은 공연을 다니면서도 실력이 늘까? 따로 연습을 하고 있나?라고 생각했다. 많은 공연을 가면 보컬에 불필요한 힘도 빠지고 자연스러워질 수 있지만 가수마다 보컬의 방향성 때문에 쉽게 바꾸지 않는다 보컬 트레이너들의 2020 MAP OF THE SOUL : 7 앨범 리뷰 영상(moon) “이전 앨범과 비교하면 장르 변화가 가장 눈에 띄게 180도 달라진 멤버다. 장르 변화에 맞춰 더 단단해진 톤이 생기면서 매우 역동성이 느껴지는 보컬 표현력이 생겼다. (make it right) “진이가 그런 보이스를 내는 걸 처음 들었다. 보컬이 트렌디함을 느꼈다. BTS 보컬라인이 전체적으로 발전했는데 진은 예전보다 소리를 가볍게 내면서 리듬도 잘 살리는 능력이 생겨서.” 와, 어떻게 많은 공연을 다니면서도 실력이 늘까? 따로 연습을 하고 있나?라고 생각했다. 많은 공연을 가면 보컬에 불필요한 힘도 빠지고 자연스러워질 수 있지만 가수마다 보컬의 방향성 때문에 쉽게 바꾸지 않는다
표정 연기가 뛰어나고 킬링 파트로 유명. 칼군무 외에도 관중을 곡에 몰입시키는 데 큰 역할을 한다. 때문에 해외 무대 후 쓴 파트임에도 불구하고 매번 ‘그가 누구인지 알려달라’는 실시간 트윗이 상위 랭크되고 별명이 생기는 것으로 유명하다. 영국 음악 주간지 NME 선정 ‘2019 BTS 앨범 최고의 순간’에 ‘Dionysus’에서의 진의 파르세토 부분이 선정되기도 했다. 표정 연기가 뛰어나고 킬링 파트로 유명. 칼군무 외에도 관중을 곡에 몰입시키는 데 큰 역할을 한다. 때문에 해외 무대 후 쓴 파트임에도 불구하고 매번 ‘그가 누구인지 알려달라’는 실시간 트윗이 상위 랭크되고 별명이 생기는 것으로 유명하다. 영국 음악 주간지 NME 선정 ‘2019 BTS 앨범 최고의 순간’에 ‘Dionysus’에서의 진의 파르세토 부분이 선정되기도 했다.
“가수는 콘서트에서 말한다”는 슈가의 말처럼 진의 맑은 음색과 표현력 깊은 보이스는 공연에서 빛을 발한다. 2018년, 2019년 콘서트나 BTS 라이브의 어떤 영상을 봐도 진의 안정적인 보컬 실력과 고음을 감상할 수 있다. 콘서트에서 찍힌 진의 직캠 댓글을 보면 “진 진짜 라이브 잘한다” “믿고 듣는 진 라이브” “라이브킹” 같은 호평 일색의 칭찬을 볼 수 있다. BTS의 콘서트 리액션 영상에서 슈가가 “진형이는 불안한 게 없었다.”며 언급하기도 했다. 빡빡한 일정과 장거리 이동, 목의 혹사라는 문제가 겹치는 투어 때에도 안정적인 라이브를 자랑하는데, 이 때문에 꾸준히 안정적이어서 오히려 더 부각되지 않는 보컬이라는 의견도 팬들 사이에서 나오고 있다. “가수는 콘서트에서 말한다”는 슈가의 말처럼 진의 맑은 음색과 표현력 깊은 보이스는 공연에서 빛을 발한다. 2018년, 2019년 콘서트나 BTS 라이브의 어떤 영상을 봐도 진의 안정적인 보컬 실력과 고음을 감상할 수 있다. 콘서트에서 찍힌 진의 직캠 댓글을 보면 “진 진짜 라이브 잘한다” “믿고 듣는 진 라이브” “라이브킹” 같은 호평 일색의 칭찬을 볼 수 있다. BTS의 콘서트 리액션 영상에서 슈가가 “진형이는 불안한 게 없었다.”며 언급하기도 했다. 빡빡한 일정과 장거리 이동, 목의 혹사라는 문제가 겹치는 투어 때에도 안정적인 라이브를 자랑하는데, 이 때문에 꾸준히 안정적이어서 오히려 더 부각되지 않는 보컬이라는 의견도 팬들 사이에서 나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