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제이 인사드립니다!오늘은 리바이스 x투시의 두 번째 컬렉션 협업에 대해 포스팅을 할 예정입니다.
출시일정 11월 10일 오전중 예상
국내 리바이스 코리아 스투시 코리아
이번 협업은 캘리포니아의 감성을 녹여 이루어졌다고 합니다. 리바이스와 스투시 두 브랜드 모두 캘리포니아에서 시작된 것이 작용한 것 같습니다.
이번의 스투시 x리바이스에서 출시된 제품은 자카드 트래커 자켓, 자카드 진 두 가지가 나온 컬러는 핑크, 브라운, 블랙 세 가지로 출시된 가격은 아직 모르겠네요.
트러커 자켓은 리바이스에 있는 디자인을 살짝 변형하여 오버스러운 핏으로 재해석한 트러커 자켓으로 출시되었습니다.바지는 스터시의 시그니처 S 패턴이 들어간 이중의 자카드 원단으로 제작되었다고 합니다.투톤 컬러링으로 유니크하면서도 빈티지한 느낌으로 스타일리쉬한 코디를 하실 수 있으실 것 같아요.
블랙 컬러가 가장 무난해 보이네요 셋업으로 입어도 이뻐 보이는데 싱글로 입어도 될 것 같아요.핑크 컬러는 조금 자신감이 필요할 것 같아요 자칫 오해하실 수도 있지만 패션 센스가 좋으신 분들이라면 멋스럽게 입을 수 있는 색상이에요.마지막 브라운도 유니크한 색이에요 블랙보다는 소화하기 힘들어 보이지만 그래도 핑크에 비하면 괜찮을 것 같아요 블랙 다음으로 인기가 좋을 것 같아요.확실히 색감이나 워싱 면에서는 독특하고 매력적인 디자인이지만 스투시와 리바이스 두 브랜드의 아이덴티티가 보이는 로고나 레드탭 같은 것이 없는 것이 조금 아쉽네요.그래도 모델의 착용샷을 보면 확실히 핏만큼은 꽤 트렌디해 보입니다.오늘 이렇게 두 가지 근본 브랜드의 협업 소식을 포스팅해봤습니다.이번 콜라보레이션은 그렇게까지 핫한 인기를 끌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블랙이 나름 선전할 것 같은 느낌이네요.관심 있으신 분들은 11월 10일에 리바이스 코리아, 스투시 코리아에서 구입할 수 있다고 하니 한번 도전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